글번호
53439

[안드로이드폰] 대표 앱, 카카오톡 앱 실행 시 "계속 중단됨" 오류 해결 안내

작성자
서윤철
작성일
2021.03.23.
수정일
2021.03.23.
조회수
327

금일(2021. 3. 23.) 새벽에 Android 시스템 WebView 업데이트로 인하여 "대학 대표 앱" 및 "카카오톡" 등 일부 앱에서 실행 시 "계속 중단됨" 오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해당 문제가 발생되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아래의 방법으로 우선 조치하시기 바라며, 이후 Andriod 시스템 WebView 앱 안정화 버전 출시 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. (아이폰 사용자는 해당사항 없음)

 

[해결방법]

① 구글 Play 스토어에서 "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(Android 시스템 WebView)"를 검색

 

 

② 좌측 "제거" 클릭

 

■ 문의: 전산정보원 (☎032-870-2104).  끝.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이전글
모바일 앱(대표/신분증) 개편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