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53434

정보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 - 10.29(화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9.10.24.
수정일
2019.10.24.
조회수
481

정보시스템 이중화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시스템 이용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 

 

■ 중단 사유정보시스템 서버 이중화 작업

 

■ 중단 일시: 2019. 10. 29.(화) 12:00~13:00 

               ※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■ 중단 시스템

  ○ 종합정보시스템 (https://icims.inhatc.ac.kr/intra)

  ○ 수강신청시스템 (https://icims.inhatc.ac.kr/sugang)

  ○ 채용시스템 (https://icims.inhatc.ac.kr/recruit)

  ○ NCS학사운영시스템 (https://ncs.inhatc.ac.kr)

  ※ 작업기간 중 간헐적 접속 불가

 

■ 문의: 전산정보원 (☎032-870-2104).  끝. 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인하공전 대표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(~11.29.)
이전글
교내 정전에 따른 정보서비스 중단 안내 - 2019.7.27.(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