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53433

교내 정전에 따른 정보서비스 중단 안내 - 2019.7.27.(토)

작성자
서윤철
작성일
2019.07.22.
수정일
2019.07.22.
조회수
594

교내 정전 계획과 관련하여 다음과 같이 정보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중단 사유: 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7호관 발전기 교체

 

2. 서비스 중단 일시: 2019. 7. 27.(토) 08:00 ~ 19:00

   ※ 발전기 교체작업 및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

 

3. 서비스 중단 범위: 교내 모든 정보서비스

   - 홈페이지/포털 및 종합정보시스템

   - 대표 모바일 앱 서비스(신분증, 푸시, 종합정보 등)

   - 한웨이 그룹웨어(메일 포함) 서비스

   - 제증명 발급 서비스

   - 인터넷 및 전화 서비스 등

 

4. 문의사항: 032-870-2111(전산정보원).  끝.​ 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정보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 - 10.29(화)
이전글
포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